똑소리짠순이

올팜 세뱃돈 받아가세요~

나의_의미 2023. 1. 20. 12:15
728x90
 

 

이번 세뱃돈 이벤트는 올팜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이벤트에요!

기존에 올팜을 하던 친구들끼리는 혜택을 주고 받을 수 없습니다 흑흑 ㅜㅜ

100원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인 올웨이즈에서 올팜 통해 작물도 길러서 받아보세요!

(저는 지난 번엔 뀰! 이번엔 사과 기르는 중이고, 다음은 커피 기르려고 계획중입니다 ㅎㅎ)

그동안 아끼고 모았던 양분들을 잔뜩 써서,

양분을 2761로 만들고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기르는 중입니당 ㅎㅎ 지금처럼 큰 과실 다음에 바닥에 과일만 있는 상태까지 해야 끝납니당!

원래 사과 옆에 양분이 얼마 넘었는지 표시되는데, 양분 숫자가 크면 안뜨더라구요...ㅎ

[올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서 키워보세요. 다 키우면 무료로 보내드려요.

https://alwayzshop.page.link/7g8uUSMGwKjWmYBU7

 

[올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원하는 작물을 선택해서 키워보세요. 다 키우면 무료로 보내드려요.

alwayzshop.page.link

 

 

 

세뱃돈 받으시면서 올팜 같이 하실 분들은 요기로 링크 따라 들어오시어요~!

https://alwayzshop.page.link/yVHBrRrWZvMebuyb7

 

슬렁슬렁님이 세뱃돈을 보냈어요!

세뱃돈을 받으면 슬렁슬렁에게 혜택이 주어져요!

alwayzshop.page.link

 

 

 

올웨이즈가 마케팅을 열심히 하려는 모양인지, 토스에서도 퀴즈 이벤트에도 뜨고 하더라구요!

(여러분 토스 만보기, 방문해서 받기, 이번주미션, 행운퀴즈 등등 다들 열심히 하고 계시겠죠..??!)

(친구랑 같이 블루투스 켜고 토스 켜고 확인하면 10원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던데..! 다들 꼭 하셔요!)

티끌이 모여서 단번에 태산은 안되지만

티끌 모으다 보면 먼지는 되고, 먼지 모으다보면 굴릴 정도의 돈은 되는 것 같아요.

1원 소중한 줄 알아야 1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 물론 숨만 쉬어도 통장에 억씩 쌓이시는 능력자 분들은 그냥 지나가주세요 흑..)

다들 알뜰 소비, 똑똑한 소비, 제테크 열심히 하셔서 부자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