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소리짠순이

손목닥터9988 함께해요! (feat. 친구추천 이벤트)

나의_의미 2023. 1. 19. 16:28
728x90

>>친구추천은 서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손목닥터 홈페이지 주소는 중간 즈음 신청 바로가기 있습니다.

올해 세웠던 목표의 1번은 건강 !! 이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

 

안녕, 2022. 안녕 2023!

22년 돌아보기 ​ ​ 연초 계획/목표 10개 중 4.5개 정도는 했다! 잘 했다 나! 올 해는 정말...너무너무너무 힘들었다..ㅠㅠ 그렇지만 나는 최선을 다했다. 그 감각이 중요! 오랜만에 간 영국. 쉽지

ardilla3.tistory.com

 

 

그러던 차에 눈에 들어온 게 바로 손목닥터 9988!

사실 사업 자체는 작년 초? 부터 알고 있었는데, 신청기간을 계속 놓쳤고

당시에는 모집 인원이 너무 적어 금방 마감 되어버려, 내가 발을 걸칠 새가 없었다.

 

 

 

 

사업 대상

만19세~69세(1953.1.1.~2003.12.31.출생자) 서울시민

(서울 소재 직장인·자영업자·대학생 포함)

신청 바로가기

https://onhealth.seoul.go.kr/#/

 

손목닥터 9988

손목닥터 9988 페이지입니다.

onhealth.seoul.go.kr

 

 

 

나는 스마트워치를 사용하지 않고 있었기에, 무료로 대여해주는 기종 중

더 조인에서 나온 JoinFit 기종을 신청했다. (받고나니 주변 사람들이 완전 애플워치 같다고 !)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2006310

 

99세까지 팔팔하게! '손목닥터 9988' 18만명 모집

서울시대표소통포털 - 내 손안에 서울

mediahub.seoul.go.kr

 

 

 

신청을 하고, 참여 확정이 된 후 분명 시계를 1월 13일까지 보내준다고 했는데..

도통 올 생각을 안하길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배송이 엄청 밀려있나보다.

좀 늦을 수 있다는 공지가 올라와있길래 어플 먼저 다운받고 기다리고 있었다.

(시계가 안와도 어플에서 출석체크 등의 포인트 쌓기는 미리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몰랐....ㅜㅜ)

오매불망 기다리던 시계가 17일 어제 도착!

 

 

 

 

검수완료 스티커는 안 꼼꼼하게 붙어있었다...흥

 

 

 

박스를 열면 요렇게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저 안에서 시계 꺼내는게 꽤 고난이도.....)

 

 

구성품은 시계, 시계충전줄, 조인핏설명서, 손목닥터 가이드 !

박스는 사업 종료 후 시계 반납을 위해 고이 모셔두었습니당

손목닥터 어플은 미리 깔아두었기에, 블루투스 켜고,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제 시계는 65% 충전이 되어있던 상황이라 충전 없이 전원이 켜졌습니당!)

이 사업의 핵심은 어쨌든 잘 활용하여 포인트를 10만점까지 모으고 현금처럼 사용하자! 이기 때문에 (제생각)

포인트 모으는 곳들을 찾아봤는데, 어플이 아직 오점이 많아 도통 목표설정을 어디서 해야하는지 찾기 쉽지 않았습니다...

 

 

 

 

 

 

어플의 하단 우측 더보기 >> 시계 이미지 옆 설정 >> 건강 추적 에 들어가야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게 목표를 수정하면 수정된 걸음수를 채워도 (예 6000보) 포인트가 쌓이는 것인지,

아니면 무조건 8천보를 걸어야 포인트가 쌓이는 것인지 (또는 200kcal 소모) 애매 합니다..

 

시계에서도 칼로리 라고 적힌 곳에 시간이 들어가있고

평균 걸음수에 칼로리가 적혀있는.....................

 

 

아무튼 예산을 들였다고 하는 것에 비해 어플 완성도나 시계 구성이 영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수면 패턴도 분석해보고, 평소의 움직임으로 포인트도 모으면서

건강관리까지 할 수 있어서 아직까진 즐겁게 잘 하고 있습니다!

(식단도 하루에 2 메뉴 등록하면 50 포인트 !)

허술한 구석도 많지만 같이 불평도 하고, 서로 자극도 줘가면서 열심히 해보자구용!

 

요 친구추천 이벤트는 친한 언니가 알려줘서 나중에 알았어요!

이미 가입을 해서 참여중인 사람이라도 해도, 22년 12월 5일 이후 접수자는 가능하다고 하니

추천인 등록하고 1000 포인트 받자구요!

(저도 오늘 언니 등록했어요 ㅎㅎ서로 얘기 안했는데 알고보니 둘다 사업 신청!ㅎㅎ)

아래 이미지처럼 중간에 참여신청 완료 화면 넣는게 사알짝 귀찮긴 하지만

그정도야 뭐..!

저는 PC에서 캡쳐해서 아래처럼 깔끔하게 아이디만 나오는 이미지는 아니었어요! (하단 참고)

 

손목닥터 9988을 소개하고! 포인트와 경품을 받아가세요!

스마트워치 대여 / 포인트 지급 /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까지

좋은 건 혼자만 알고 있지 말고 지인과 함께!!

리워드

1. 참여자 전원 포인트 지급(최대 5,000P)

2.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마사기기기, 커피 쿠폰)

이벤트 참여 방법 바로가기

(네이버블로그링크) https://blog.naver.com/shealthcare22/222979229129

(인스타링크) https://www.instagram.com/p/CnLwoeXPbWk/

이벤트폼(네이버폼) 바로가기: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M2Q3MzE5NDgtYjJmZC00YTk4LWEzZGUtNDYyMTA1OTQ5YmUx&sourceId=urlshare

위의 네이버폼 바로가기로 들어가셔서

제 아이디 또는 친구 아이디 입력하시면 됩니다 :)

추천인은 10명이 최대인거 같아요!

제 아이디는 ryuhanui 입니다 :)

 

 

추첨을 통해 경품도 받으실 수 있으니 꼭꼭 확인하셔서 이벤트도 참여하셔요 :)

이벤트 응답기간이 1월 24일까지이니 놓치지 마세요!

그럼 다들 99세까지 88한........(ㅋ) 건강 챙기는 한 해 되세요! 화이팅~!

(댓글에 저를 추천인으로 넣으신 분들은 기록을 남겨주시면 10명 이후에 서로의 아이디 넣으면 좋으실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