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소리짠순이

KB여행적금 여행친구인증번호(feat.우대이율 3.9%, 100만원 여행지원금)

나의_의미 2023. 3. 17. 15:35
728x90

여행친구인증번호 : 6532007985 (입력시 +0.4%)

가입하신 후 댓글에 릴레이로 남기셔서 서로 인증번호 추가하셔요~

내용정리

- 6개월 적금, 월 5만원~100만원 가입가능

- 적용이율 : 최저 연 2.9%~ 최고 연 3.9%(세전, 조건충족시)

- 이벤트 경품 : 여행지원금 최고 100만원

- 이벤트 기간 : 3월 10일까지


국민은행 스타뱅킹 어플에서 푸시 알림이 왔길래 뭐지? 하고 봤더니 두근두근 여행! 이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뭐지뭐지?! 신나서 어플을 켜고 들어갔더니 여행적금을 안내하는 알림이었다.

안그래도 지친 일상에 미래의 내가 가있을 여행을 생각하며 두근두근 하고 있던 차에 누가 내 뇌를 읽었나...생각하며 자세한 내용을 살펴봤다.

적금 가입 기간도 짧고, 이벤트 외에도 노랑풍선 여행상품 제휴 서비스 등 나쁘지 않고, 이율도 짧게 드는 것 치고는 나쁘지 않아서 슝슝 가입했다!

귀여워.... 나도 갈래......

스타뱅킹 어플에서 이벤트 메뉴에 들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및 환전쿠폰 유효기간도 잘 체크해두기!!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도 꼭 누르기!

4월 30일 이후 여행이더라도 달러나 여행 가려는 국가의 돈으로 미리 환전해두면 되겠지용?ㅎㅎ

 

당첨자 발표 후 푸시로 알림도 오면 좋겠당.. 15일 까먹지말고 췍췍! 백만원 당첨 기원!!!

역시 일정이 많이 남은 고객들을 위한 안내도 같이 해주는 센쓰!

외화 머니박스 아직 사용 안해봤는데, 이번 기회에 사용해볼 수 있게 되면 너~무 좋겠다~

 
 

적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고 꼭 체크 필수 !

가끔 알아두세요 라고 제일 하단에 적어둔 곳에 진짜 중요한 내용들 있는 경우 있으니

꼭꼭 꼼꼼쓰하게 읽어보고 가입하셔요~

중요한 우대이율 정보는 한번 더 첵첵!

가입하는 화면에서 내가 적용받을 수 있는 우대이율을 클릭해보면 최종 적용 예상 금리와 이자를 알 수 있습니다.

  1. 친구인증번호 입력하여 0.4% 받기 (댓글에서 릴레이 친구번호 보기)
  2. 오픈뱅킹우대이율 0.3% 받기 (가입할 때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하기, 이후 오픈뱅킹 타금융 계좌 등록하기
  3. 자동이체 저축 우대이율 0.1% 받기
  4. 적금가입 완료 후 본인 인증번호로 친구 초대하여 0.6% 받기 (댓글에 남겨 릴레이로 서로 입력해주기)

요렇게 하면 최고 3.9% 이율 완성!

찬찬히 잘 살펴보시고 가입하셔서 우대이율도 챙기고 여행지원금도 받아보셔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