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마시고

웰컴투파라다이스 후기 : 홍대 술집 맛집

나의_의미 2023. 1. 18. 15:23
728x90

 

 

지금까지 이런 술집은 없어따. 이것은 막걸리집인가 와인바인가.

이런 멘트가 저절로 떠오르는 술집.

지난 10월에 회사 행사를 같이 진행했던 협력업체 선생님께서 막걸리 한잔 하자며 데리고 가주셨다 !

일단 사진 보고 오시지요 ㅎ

시그니쳐 파라다이스 미국감자전

하... 진짜 너무 맛있어요....사장님 계란 노른자를 정말 잘쓰시는 분....

아래 나올 달다구리 막걸리들과 딱 잘 어울리는 마일드한 짭짤이 입니다!

같이 내어주시는 김치, 양파무침(?) 등등 뭔가 밑반찬도 서너가지 나오는데...다맛있어...

달다구리 좋아하시는 쌤의 취향대로 마셨는데, 어쩌다보니 고향 막걸리들..ㅋㅋ

쌤이 안섞고 맑게 마시는 걸 좋아하셔서 그렇게 마셨는데

와....대박.....

나 원래 막거리 마시면 머리아파서 그닥 안좋아하고 그나마 마신게 저 밤 막걸리였는데

세상마상 머리 하나도 안아프고 입안도 완전 깔끔하고...막걸리의 새 지평을 넓혔다...!!

쿠지라이식 라면

요건 애니 "목요일의 플루트"에서 나온 볶음라면이라는데...

달달한 막걸리+마일드 짭짤한 감자전에 아아주 잘 어울리는 짭짤함이어따!

궁금해서 찾아보니 아래와 같은 만화가 있었다..오오!

나도 나름 만화 많이 본 사람인데...이런 만화가 있는 줄은 몰랐다 = 내 취향의 만화는 아니뮤...

근데 꽤 유명한가봐... 네이버에 블로그 엄청 많다. 레시피도 많다..!

아래는 가격표임미당

메뉴판에서 느껴지는 저세상 힙한 조명.. 느껴지심미까?

그리고 저 마지막 줄 보시라그여....메뉴판 첫장에 막걸리 잔뜩 늘어놓으시고

이곳은 high end 와인바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다음번엔 꼭 와인먹으로 다시 올게요 !!

하.. 완벽한 신선한 흑맥주라니.... 저 아일랜드 가서 기네스 하우스에서 자격증 받은 사람인데..!!

이거 또 도전의식 들게 만들쟈나여..!!

다음엔 가서 꼭 마셔보께여...

오사사 부장님처럼 나마비루~! 로 시작해서 와인으로 가야지...쿄쿄

(아니근데 다들 오사사 봐여? 거기 부장님 술마시면서 눈 한껏 찌푸리는거 왜케 간지에여? 나두 술 마시고 따라하고 시퍼여)

안주는 요로코롬 자안뜩 있습니당

데려가주신 쌤이 분명 오징어 볶음이 맛있댔는데 메뉴에 없어여...

사장님께 여쭤보니 오늘 바지락이 좋은게 들어와서 메뉴에 오징어 없대요...ㅋㅋㅋㅋ

근데 메뉴판에 바지락도 없는거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정말 위험하신게

술 주문했는데 안주가 거의 다 떨어져 보인다..! 하면

자꾸 뭘 가져와 주십니다..

옆 테이블에 유쾌한 젊은 친구들이 앉았는데, 사장님이 막걸리 두 종류를 가져오시더니 시음해보라면서 주시고

안주가 없다고 떢볶이를 해서 가져다 주시고...또 팝콘을 한봉다리 통째로 데워다 주시고...ㅋㅋㅋ

사장님 뭔가 허당미가 잔뜩하신게 너무 귀여우시고

골목 엄청 안쪽에 있어서 사람 거의 안오는 아지트 같은 느낌인데

이미 아는 사람들은 왔다 갔어... 다들 지도에 뽷 하고 나오게 등록은 안해놓고 리뷰만 남기고 있어 ㅋㅋㅋ

홀이 넓진 않지만 어두 침침한 것이 아주 친한 사람들끼리 와서 아지트삼기 정말 딱입니당

너무너무 강추하지만 다들 많이 가지 말아주세요. 제가 갈거에요. (엄근진)

그치만 사장님 돈 많이 버시고 오래오래 영업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