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마시고

육회바른연어 홍대점 후기 : 가심비 점심 추천

나의_의미 2023. 1. 19. 16:37
728x90

#완전내돈내산

저의 출퇴근 루트인 동교동삼거리에 새로 생긴(이라고 하기엔 반년은 넘은 듯한..ㅎ)

육회바른연어에 다녀왔습니다.

평소 연어라면 참지 못하고, 집으로 주문해서 썰어먹는 저에게는 그야말로 눈 돌아가는 곳이었지요 !!

배고파서 얼릉 가느라, 먹고나서는 건너편 공룡빵집 갈 생각에 신나서 외관을 안 찍은 저는

네이버 로드뷰에서 데려왔습니다..ㅎ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도 밝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서(영업중일때..ㅎ)

항상 눈팅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두둥 !!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가장 끌리는 것은 연어, 육회 무한리필이지만.....저는 직장인이므로....점심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저도, 함께 가신 분도 모두 같은 메뉴 주문 !!

육연덮밥세트(+육초2p) 8,900원 주문하였습니다~!

사실 주문할 때 저는 육회덮밥에 연어초밥으로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묶인 세트는 없대요..시무룩...

세트에서 변경 주문도 불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근데 육회초밥 완전 맛있었다는 반전...! 진짜 완전 찐 맛있었어요....!!!!!)

메뉴판 일부를 아래 첨부하니 참고하셔요~

연어도 육회도 모두 신선하고, 육회초밥은 진짜 특히 혼자 상큼하고 신선하고 고소하고...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ʃƪ˘ڡ˘)

맛있는 건 한 번 더 보세요

두번 보세요 세번 보세요

매장 인테리어 깔끔하고 널찍하고 좋지요?

저희가 앉았던 자리 테이블의 수저통이 계속 자동문처럼 열려서...처음엔 제가 안 닫은 줄 알고 놀랐...ㅋ

저 뒤쪽에 보온통은 장국인줄 알았는데 일반 장국이 아니라 사골국이었어요 !

육회랑 연어의 맛을 헤치지 않는 부드러운 사골국물이라 저는 더 좋았습니다 (๑´◡ુ`๑)

최근 홍대 인근에서 먹었던 메뉴들 중 가격대비하여 가장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 !

워낙 다들 만원 넘는 건 기본인 동네인지라....ㅠㅠㅠㅠ 홍대에도 기사식당 있으면 좋겠다...

다음엔 퇴근 후에 무한리필로 먹으러 달려갈 예정..! ٩(๑•̀ㅂ•́)و